포항공대 타운 내에 있는 포스플렉스. 매월 기존회원 계속등록이 끝나면 신규 회원 등록기간에 신입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24년 2월에는 26이 신규 등록일이어서! 선착순 등록을 위해 아침 일찍 포플로 향했다. 포스플렉스 웹사이트에 가면 매달 등록기간에 대한 공지사항을 볼 수 있다.
https://www.gplex.co.kr/index.html
인사말
포스플렉스
www.gplex.co.kr
한창 포플 수영이 핫했을 때는 새벽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야지만 겨우 등록을 할 수 있었던 시절이 있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그 정도는 아닌가 보다. 아침 7시 반 정도에 갔었는데 다행히도 아침수업 초급반이 2자리 남아있었다! 바로 등록 고고링.
결제까지 마치고 나니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시면서 안내사항 종이를 주셨다. 데스크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셨다.
근데 나는 수영복이 없는데?
.
.
. 그럼 사야지!
아레나... 내가 들어본 적이 있을 정도면 매우 유명한 브랜드가 아닐까?
그냥 이곳에서 풀 세트 준비물을 한번에 구매했다.
실내 수영복 하나만 입고 맨몸으로 수영장에 가는 것은 상상만 해도 어색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어보면 시간이 점점 지날수록 수영복이 짧아지고(5부->4부-> ..) 무늬도 화려해진다고 하더라. 초급자의 국룰이라고 불리는 무채색 5부 바지를 할까 하다가, 29cm에 원하는 제품 5부가 없어서 4부로 골랐다.
아, 무슨 파트너스 이런거 아니고 실제로 내가 구매했던 링크를 아래 덧붙여 놓겠다.
수영복
수모
수경
..내일 첫 수업이라 일찍 자야 하니까 나중에 링크 넣어야겠다
두근두근!